FAQ

고객님께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.

번호 구분 제목
  • 답변

   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을 포함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① 상품을 구매하신 영수증과
    ② 구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(신용카드 등)
    ③ 구입하신 상태 그대로의 상품을 지참하시고, 타임스퀘어에서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시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    ※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
    - 사용/착용/수선/오염/세탁 등으로 인한 재판매 불가 상품
    - 제품 구매 시 교환 또는 환불 불가에 대한 별도의 안내 상품
    - 매장 규정에 의해 구입처 외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

     

    상품의 교환 또는 환불 가능여부를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하실 경우,
   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(매장별 연락처 확인 http://www.timessquare.co.kr/?controller=floor&action=list )

  • 답변

    환불의 경우 영수증 확인을 통하여 구입시의 결제 형태(카드,현금,상품권 등)로 매출취소가 되어야
    하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꼭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


    단순 교을 원하시거나 구매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를 소지하신 경우 방문 전 해당 매장에
    영수증 미 지참 시 교환 또는 환불 가능여부와 필요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(매장별 연락처 확인  http://www.timessquare.co.kr/?controller=floor&action=list )

  • 답변

    원칙상 교환의 경우 동일 브랜드, 동일 가격일 때 가능합니다.

    환불의 경우 구입한 형태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영수증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.
    신선도를 요하는 식품이나 일부 품목은 교환/환불이 불가하오니
    해당 매장에 교환 또는 환불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(매장별 연락처 확인  http://www.timessquare.co.kr/?controller=floor&action=list )

  • 답변

    미입점 브랜드의 행사 종료 후 교환은 재고 확보 등의 문제로 인해 불가능 합니다.
    정상적인 상품에 한해 환불은 가능하며, 구입일을 포함한 7일 이내 고객상담실(02-2638-2200~1)로
   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입점 브랜드의 경우, 일반 상품의 교환/환불 절차와 동일하오니,
    교환/환불 규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※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
    - 사용/착용/수선/오염/세탁 등으로 인한 재판매 불가 상품
    - 제품 구매 시 교환 또는 환불 불가에 대한 별도의 안내 상품
    - 매장 규정에 의해 구입처 외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

     

    환불의 경우 구입한 형태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영수증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.
    해당 매장에 환불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(매장별 연락처 확인  http://www.timessquare.co.kr/?controller=floor&action=list )

  • 답변

    정상가로 구입한 제품의 일가격 소급 적용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답변

    구입시의 결제 POS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매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
    구입처 외 환불은 어렵습니다.


   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해당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(매장별 연락처 확인  http://www.timessquare.co.kr/?controller=floor&action=list )

  • 답변

    상품의 불량 여부는 1차적으로 해당 매장 규정에 따라 판단합니다.
    단, 불량에 대한 고객과 매장의 이견이 있을 경우 상품하자 여부에 대한 심의(소비자원 심의 의뢰)결과에
    따라 A/S 또는 교환 및 환불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

    심의 의뢰 시, 심의를 위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